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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5-06-25 15: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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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erop Tokyo 2025 참가는 단순한 제품 전시를 넘어일본내 랜섬웨어 보안 수요의 현실과 고객의 고민을 현장에서 직접 확인한 소중한 자리였다"며 "일본총판 및 파트너사와의 협력을 더욱 강화해일본시장은 물론 아시아 전역으로 안티랜섬웨어 엔드포인트 보안.


묀헨글라드바흐의 이타쿠라 고가 이번 여름 이적시장에서 이적 가능성이 있다는 정보를 입수했다"라고 보도했다.


이를 두고 손흥민의 활약으로 아시아 마케팅의 가능성을 본 토트넘이일본마케팅까지도 노리고 있다는 이야기가.


구축에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서 의장은 이어 “앞으로도 JBA 및 현지 파트너, 개발자들과의 협업을 통해일본과 한국, 더 나아가 아시아시장에서의 성공을 기반으로 글로벌 블록체인으로 도약하겠다”고 덧붙였다.


ⓒ한스킨 코스메틱 브랜드 한스킨(Hanskin)이일본대표 이커머스 플랫폼인 큐텐(Qoo10) 재팬에 정식 런칭하며일본뷰티시장에 본격적인 첫 발을 내디뎠다고 19일 밝혔다.


한스킨은 한류 열풍의 원조로일본에서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는 카라(KARA) 멤버.


일본대표 이커머스 플랫폼 큐텐재팬(Qoo10 Japan)의 신생 브랜드 성장 지원 프로그램 '메가데뷔(Mega Debut)'를 통해일본시장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아이레시피는 6월 10일부터 16일까지 진행한 '큐텐 메가데뷔' 행사에 참가하며일본소비자들에게 본격적인.


일본대표 이커머스 플랫폼 큐텐재팬(Qoo10 Japan)의 신생 브랜드 성장 지원 프로그램 '메가데뷔(Mega Debut)'를 통해일본시장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아이레시피 아이레시피가일본대표 이커머스 플랫폼 큐텐재팬(Qoo10 Japan)의 신생 브랜드 성장 지원.


휴온스그룹은 지난 2022년 휴온스재팬을 설립하는 등 ‘일본통’으로 꼽히는 송수영 휴온스글로벌 대표이사를 중심으로일본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있다.


송수영 사장은 휴온스재팬 대표를 겸하고 있다.


휴온스 관계자는 “휴온스재팬 설립 이후 발 빠르게.


경과원이 최근일본도쿄와 오사카에서 '2025년 경기북부일본시장개척단'을 운영했다.


일회용전자담배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은 최근일본도쿄와 오사카에서 '2025년 경기북부일본시장개척단'을 운영해 1400만 달러(189억7140만원) 규모의 수출상담 성과를 거뒀다고 16일 밝혔다.


온천 테마 등일본현지에서 관심을 갖고 참여할 수 있도록 퀴즈 맵 현지화에 많은 역점을 발휘했다.


일본교육 현장에서 관심을 보일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여,일본시장진출에 속도를 낼 방침"이라고 말했다.


경기 스타트업 글로벌 성장지원일본오픈 이노베이션 프로그램’에 참여할 기업을 오는 30일까지 모집한다.


일본오픈 이노베이션 프로그램은일본시장을 목표로 한 체계적인 현지화 전략과 맞춤형 액셀러레이팅을 통해일본대·중견 기업 및 투자자와의 실질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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